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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 OOP(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에서 메시지는 객체가 특정 작업을 수행하도록 요청하는 것입니다.
- 메서드는 객체 내에서 해당 작업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 결론 : 메시지가 객체로 전송되고 객체의 메서드가 요청된 작업을 수행합니다.
설명
OOP에서 객체는 동작과 속성을 정의하는 클래스의 인스턴스입니다. 한 객체가 다른 객체로 하여 작업을 수행하기를 원하면 해당 객체에 메시지를 보냅니다. 메시지는 수행할 작업과 작업에 필요한 데이터를 지정합니다. 메시지를 수신한 객체는 해당 클래스에 정의된 적절한 이름과 매개 변수가 있는 메서드를 찾습니다. 하나를 찾으면 작업을 수행하는 메서드를 실행합니다.
예를 들어 "drive"라는 메서드가 있는 "Car"라는 클래스가 있는 경우 "myCar" 클래스의 객체는 매개 변수가 20(miles)인 "drive" 메시지를 수신하고 myCar는 메서드를 찾습니다.
클래스에서 "drive"라고 하고 "Car" 클래스에서 정의된 것을 찾고 매개변수 20으로 "drive" 메서드를 실행하여 자동차 개체가 20마일 앞으로 이동하도록 합니다.
예시
class Car
{
public string Make { get; set; }
public string Model { get; set; }
public void Drive(int distance)
{
Console.WriteLine($"The {Make} {Model} drove {distance} miles.");
}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Car myCar = new Car { Make = "Toyota", Model = "Camry" };
myCar.Drive(20); // The Toyota Camry drove 20 miles.
}
}
위 예제에서 메시지는 매개변수 20이 있는 "Drive"이고 메서드는 public void Drive(int distance)이며 자동차를 앞으로 20마일 이동하는 작업을 실행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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